제1회 안성시 청년활동N돌핀 공모사업 발대식 성료, 청년들의 활동 지원 예정

 

안성시는 지난 9일 안성시 청년문화공간 청년톡톡에서 ‘제1회 안성시 청년활동N돌핀 공모사업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안성시 생활권에 속한 19세부터 39세까지의 청년들로 이루어진 동아리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코리안 투데이]  제1회 안성시 청년활동N돌핀 공모사업 발대식 성료, 청년들의 활동 지원 예정     ©이명애

 

안성시 청년활동N돌핀 공모사업은 지역주민과 청년이 함께 설계하는 사업이나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청년들이 모여 자발적인 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지난 4월에 공개모집을 거쳐 심사를 통해 총 10팀이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동아리별 소개 영상 상영, 동아리 선정 지정서 수여, 보조금 지원 관련 안내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특히 동아리별 소개영상은 선정된 10팀의 동아리가 올해의 활동계획과 동아리 회원소개 등을 개성있게 직접 영상으로 제작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청년동아리 지원사업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청년들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사업을 통해 청년들이 마음껏 즐기고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 청년활동N돌핀 공모사업은 활동비로 지역활동형 최대 250만원과 청년활동형 최대 200만원을 지원합니다. 이 활동은 5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활동 내용과 성과를 소개하는 성과보고회도 12월에 개최할 계획이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대전서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