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연합 올빼미 캠프 성료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자치기구 연합 올빼미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 미디어모아홍보단 ‘미.모.단’, 카페지기 ‘피치’ 등 3개의 자치기구에서 3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력과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캠프에서는 바비큐 파티와 함께 피구, 신발 양궁 등의 공동체 게임이 진행되었으며, 청소년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올림픽 시즌을 맞아 진행된 공동체 활동은 청소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런닝맨을 모티브로 한 미션 활동 중 개인 보물찾기 활동에서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어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캠프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타 자치기구 청소년들과 함께 활동하며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신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연합 올빼미 캠프 성료

 [코리안투데이] 부곡청소년문화의집 올빼미 캠프 사진  © 유종숙 기자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전용공간, 동아리 활동실, 특성화실(미디어메이커), 코인노래방, 영상제작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전용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