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여름방학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진행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인천 미추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문주)는 지난 16일,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여름방학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과 심리상담 연계를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센터는 청소년들에게 영화 관람과 체험활동을 지원했으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방학 기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 학생은 “방학 기간에 센터에 나와 영화도 보고 체험 활동을 하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슬기로운 여름방학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진행

 [코리안투데이] ‘슬기로운 여름방학 프로젝트’ 에 참여한 청소년들 © 김미희 기자

 

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센터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필요할 때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여러 체험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추홀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에 거주하는 만 9세부터 24세까지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위기청소년 상담 및 지원을 상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센터 누리집(www.michu1388.or.kr) 또는 전화(☎032-728-6835)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