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 우리가족 음악나들이’ 공연 관람 지원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Global

 

인천 동구 송림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구재중, 진태호)는 지난 18일, 관내 취약계층 아동 가구를 대상으로 ‘여름날, 우리가족 음악나들이’ 공연 관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가족통합 힐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14세대 총 33명이 참여해 아트센터인천에서 진행된 유명 애니메이션 OST 오케스트라 공연을 관람했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문화 감수성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어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이런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름날, 우리가족 음악나들이’ 공연 관람 지원

 [코리안투데이] ‘여름날, 우리가족 음악나들이’ 에 참가한 가족들 © 김미희 기자

 

구재중 민간위원장은 “바쁜 생활로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관내 아동들이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태호 송림6동장은 “아동 가구의 문화지원을 위해 함께 해주신 송림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모든 연령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