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국제어학관, 겨울방학 특강 성료

 

핵심 패턴 회화·원서 읽기·영문법 마스터 과정 운영

학생들의 영어 흥미와 자신감 향상 목표

여름·겨울방학 특강 매년 정기 개설

인천 계양국제어학관(관장 문일순)이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하며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방학 기간 동안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실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특강은 지난 1월 13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진행됐다.

 

계양국제어학관, 겨울방학 특강 성료

 [코리안투데이] 계양국제어학관, 겨울방학 특강 성료  © 지승주 기자

이번 특강은 실용적인 영어 교육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의 영어 자신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초등 영어 교과서에서 익혀야 하는 핵심 패턴을 배우는 ‘패턴 회화반’, ▲원서 읽기와 연극을 통해 영어 집중 리딩 훈련을 하는 ‘리딩 집중반’, ▲예비 중학생을 위한 ‘영문법 마스터반’ 등 총 3개 반이 운영됐다.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계양국제어학관 방학 특강은 방학 동안 가장 기다려지는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이 재미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계양국제어학관 문일순 관장은 “우리 학생들이 긴 겨울방학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체험형 학습과 다양한 영어 교육 방법을 활용한 특별한 수업을 매년 개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국제어학관은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방학 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매년 7월과 12월에 어학관 누리집에서 개설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