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댄스 팀, 남동구협회장배 체조대회서 당당히 2등 차지!”

“지오댄스 팀, 남동구협회장배 체조대회서 당당히 2등 차지!”

인천시 남동구는 제1회 남동구협회장배 생활 체육 체조대회에서 지오댄스 팀이 2등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남동구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남동구청과 지역 체육 단체들이 후원한 행사로, 남동구 내 다양한 체육 동호회와 주민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합을 벌였다.

 

지오댄스 팀은 화려한 안무와 뛰어난 팀워크로 관중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2등의 영예를 안았다. 팀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팀의 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연습하여 더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오댄스 팀, 남동구협회장배 체조대회서 당당히 2등 차지!”

  [코리안투데이] 지오댄스팀   모습 © 김현수 기자

 

남동구협회장 이상원은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팀과 주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생활 체육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지오댄스팀  모습 © 김현수 기자

 

이번 대회는 단순한 경쟁을 넘어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고 건강을 증진하는 자리로 큰 의미를 두었으며, 참가자들은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지오댄스 팀의 성과를 축하하며, 앞으로도 남동구 내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더욱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대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