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과 영화의 만남,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개최

비건과 영화의 만남,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개최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는 개관 2주년 행사의 하나로 오는 628일과 29, 특강이 열린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비건 크리에이터 초식마녀영화 리뷰 유튜버 구불이다.

 

첫째 날인 628일에는 오늘 다시 비건: 초식마녀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하게 살아가는 법이라는 주제로, 비건 크리에이터 초식마녀로부터 비건 라이프스타일의 실천 방법과 삶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다양한 팁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둘째 날인 629일에는 유튜브로 인생역전! 영화 리뷰 유튜버 구불의 96만명 구독자 비결이라는 주제로, 구불로부터 유튜브 채널 운영과 성장 전략을 통해 유튜브 성공 비결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비건과 영화의 만남,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개최

 [코리안투데이] 콘텐츠 크리에이터 특강 홍보 이미지 © 박찬두 기자

비건 라이프스타일은 환경 보호와 건강한 삶을 위한 중요한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은 개인의 창의성을 발휘하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특강을 통해 현대 사회에서 중요한 두 가지 주제인 지속 가능한 삶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특강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로 하면 된다.

 

 

담당 :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문의 : 02-2247-4010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대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