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24년 청년인생설계학교 2기 참여자 모집

서울시, 2024년 청년인생설계학교 2기 참여자 모집

서울시는 청년들의 자아 탐색과 진로 설정을 돕기 위해 ‘2024년 청년인생설계학교’ 2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2024년 6월 1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7월 2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서울시 거주 만 19세부터 39세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서울시 청년몽땅정보통 웹사이트(https://youth.seoul.g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코리안투데이] 서울시, 2024년 청년인생설계학교 2기 참여자 모집 © 정동필 기자

청년인생설계학교는 청년들이 주체적으로 자아와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과정이다. 2024년 2기에서는 라이프 코스, 커리어 코스, 리더십 코스 등 총 3개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코스는 서울시 청년센터를 비롯한 총 9곳에서 주 1회씩, 총 5주 동안 대면 모둠활동 형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2024년 7월 8일 월요일부터 8월 10일 토요일까지 운영된다. 참여 청년들은 이 기간 동안 자신을 발견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서울시는 청년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청년인생설계학교는 청년들이 자신의 진로와 삶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대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