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족 봉사단’과 함께 어르신 네일아트 행사 개최

‘다문화가족 봉사단’과 함께 어르신 네일아트 행사 개최

 

 

인천 동구 송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재전)는 지난 6일 다문화가족봉사단과 함께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네일아트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 동행하고 서로 돕는 가족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다문화구성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하였다.

 

체험에 참여한 한 경로당 어르신은 “오랜만에 피부 미용을 받아서 기분도 좋고 젊어지는 것 같다”며 “이런 시간을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다문화가족 봉사단’과 함께 네일아트 받는 어르신 모습 © 김미희 기자

장미애 동장은 “이 무더위에 밝게 웃고 있는 어르신을 보니 더위가 날아간 것 같다”며 “다문화가족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재전 민간위원장은 “더불어 사는 송현3동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찾아가는 네일아트 사업’은 다문화가족봉사단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대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