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글쓰기’ 우정희 작가,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AI 시대 필수템, 나다움의 힘” 출간한 우정희 작가는 지난 7월 1일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 치유글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안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상승에 두각을 나타내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시상한다. 이는 코리안투데이가 주최하고 스마일스토리, 세계인증산업협회(WIA)가 후원한다.

 

 [코리안투데이] 우정희 작가,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코리안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치유글쓰기’는 마음의 상처나 아픔을 치유하는 글쓰기로, 우정희 작가는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이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치유에세이 책 출판을 통해 자존감 회복과 나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두 권의 에세이 출판을 통해 무기력하고 쳇바퀴 돌듯 지친 일상, 상처와 아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치유글쓰기를 통해 인생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리안투데이] 우정희 작가,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코리안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우정희 작가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서 너무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치유글쓰기를 더 많이 전파하고 싶다”며, “사람들에게 나의 아픔과 단점을 드러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꾸준한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고 솔직하게 담아내면 달라진 나를 만날 수 있다. 치유글쓰기에 도전해 당당하게 살맛나는 인생을 시작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정희 작가는 ‘엄마 마음에도 소화제가 필요해’, ‘AI 시대 필수템, 나다움의 힘’을 출간했으며, 치유에세이 작가와 강사, 인터넷 언론사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