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지난 27일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로부터 1천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기여하고자 하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의 뜻깊은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 안성시청출장소 주윤옥 지점장,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을 비롯한 복지관 직원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혜소국사 나소향 나눔밥상 무료 급식 및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따뜻한 나눔의 손길, 어르신 복지사업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  © 이명애 기자

 

김형수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지부장은 “평소 사회공헌 사업에 관심이 많았고,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의 소중한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눔과 소통으로 향기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개인, 단체, 기업은 안성시노인복지관 홈페이지 후원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획홍보팀(☎031-674-0794)으로 연락하면 후원 참여가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