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1동, 호원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온정 전달

호원1동, 호원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온정 전달

 

의정부시 호원1동주민센터(동장 고연희)는 11월 8일 호원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김미숙) 주관으로 ‘MG와 함께 희망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호원1동 호원새마을금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강은영 기자

 

이날 행사에는 호원새마을금고 임직원 및 회원 등 2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갔다. 완성된 김장김치 60상자(600kg)는 호원1동과 호원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는 데 큰 힘이 될 예정이다.

 

김미숙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고연희 호원1동 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호원새마을금고와 이사장님,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 내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호원새마을금고의 따뜻한 나눔 정신을 지역사회에 전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주민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호원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두천양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