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투어로 즐기는 석모도의 가을, 강화 특산물까지 챙기세요”

강화군이 가을을 맞아 석모도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마련했다.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석모도의 대표 관광지를 돌며 스탬프를 모으면 강화 특산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관광 이벤트다.

 

‘바다를 품은 섬, 석모도’를 주제로 기획된 이번 투어는 석모도의 자연과 문화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색다른 테마여행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즐거운 체험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안투데이 인천강화] 석모도 보문사  © 장형임 기자

 

운영 코스는 총 4곳으로, ▲천년고찰 보문사 ▲다채로운 식물로 채워진 석모도 수목원 ▲청정 갯벌이 펼쳐진 민머루해변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석모도 미네랄 스파다. 관광객은 스마트폰에 ‘스탬프 투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각 장소에 도착해 GPS 기반 인증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스탬프를 모두 수집한 참가자에게는 강화군이 자랑하는 특산물, 쌀과 고구마말랭이가 증정된다. 단순한 기념품이 아닌 지역 농산물인 만큼, 여행의 마무리를 더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강화군 관계자는 “석모도의 다양한 매력을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자연 속을 걸으며 스탬프를 찍는 재미와 강화의 선물까지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스탬프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화군청 홈페이지 또는 스탬프 투어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화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석모도 관광 활성화는 물론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단풍이 물드는 가을, 석모도에서 스마트한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화군청 관광과 관광콘텐츠팀 이지현 주무관(032-930-3563)이 관련 자료를 제공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두천양주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