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 숙련 기술인 양성 기술교육 교육생 모집

Photo of author

By koreantoday_dongducheonyangju

 

군포산업진흥원(이사장 하은호)은 8월 5일부터 23일까지 관내 소공인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숙련 기술인 양성 기술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금속가공공정에 필요한 최신 자동화(CNC) 공작기계 기술교육을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론교육은 군포소공인특화지원센터 2층 교육장에서, 실습교육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화천마곡종합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군포산업진흥원은 지난 6월 관내 금속가공 소공인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해 국내 최고의 공작기계 전문기업인 화천기공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은 “최신 자동화 공작기계 기술교육을 통한 숙련 기술인 양성은 금속산업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관내 소공인 및 근로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군포산업진흥원전경 사진  © 유종숙 기자

 

교육신청은 군포산업진흥원(gpipa.or.kr)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gpms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 관련 자세한 문의는 군포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센터(031-454-4881)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