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신곡1동 봉사회, 취약계층에 쌀 200kg 기부

 

의정부시 신곡1동주민센터(동장 서경숙)는 8월 22일 대한적십자사 신곡1동 봉사회(회장 최옥섭)가 취약계층을 위해 쌀 20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한부모 가정,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대한적십자사 신곡1동 봉사회, 취약계층 위해 쌀 기부  © 강은영 기자

 

대한적십자사 신곡1동 봉사회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반찬 배달과 같은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단체다. 이번 쌀 기부 역시 봉사회의 꾸준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최옥섭 회장은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경숙 동장은 “뜻깊은 나눔과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신 봉사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쌀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신곡1동 봉사회의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