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1동 주민센터(동장 고연희)는 10월 11일, 호원1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최정희)가 회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공동연수(워크숍)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양주 느티포레 캠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20명의 회원이 참여했다.
[코리안투데이] 호원1동 적십자봉사회, 회원들 치유 워크숍에서 단합 모습 © 강은영 기자 |
워크숍에서는 올해의 주요 봉사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과 회원들의 참여 의지를 다졌다. 이어서 회원들은 식사를 함께하며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등 단합을 다지는 치유(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최정희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동연수를 통해 회원들이 재충전하고, 앞으로도 열정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연희 호원1동 동장은 “항상 우리 지역의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시는 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십자봉사회와 협력해 호원1동을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원1동 적십자봉사회는 매년 가정의 달, 명절, 계절별로 취약계층을 위해 삼계탕, 김치, 식료품 꾸러미, 백미 등을 전달하는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