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경기뮤지엄파크로 물놀이 가자!

야외 경기뮤지엄파크로 물놀이 가자!

 

2024년 8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박물관 광장에서 ‘2024 상갈동 첨범첨범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개회식은 8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2024 상갈동 첨벙첨벙축제 포스터 © 김나연 기자

 

축제 첫날인 8월 3일과 4일에는 물놀이장과 마술쇼, 버블쇼가 펼쳐진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경기도박물관과 함께하는 체험 교실도 같은 시간에 진행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은 선착순 70명에게 제공되며, 동심결 키링 만들기와 모시 컵받침 꾸미기 활동이 용인시자원봉사센터의 참여로 이루어진다.

 

8월 5일 월요일에는 알록달록 비즈 팔찌 만들기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이는 선착순 1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이야기가 있는 조물조물 흙놀이와 자연을 닮은 색놀이-부채그리기 활동이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운영되며, 부채그리기는 시간당 12명씩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안전 체험부스도 운영되어 방문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도모한다. 상갈동주민자치위원회, 단체협의회, 행정복지센터와 경기도박물관이 함께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상갈동주민자치위원회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작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