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아이어워드 2024 인스타그램 부문 우수상 수상

소셜아이어워드 2024 인스타그램 부문 우수상 수상

 

군포시가 대한민국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인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지방자치기관 시청분야 인스타그램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군포시 인스타그램이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소셜미디어와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사례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3,800여 명의 인터넷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과 분야별 전문 평가위원, 최고 평가위원들이 15개 평가항목에 따라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과정을 거친다.

 

군포시 인스타그램은 시민들에게 맞춤형 소식을 전달하며, 활발한 소통을 통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특히 채널 특성을 활용하여 가독성이 높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이는 시민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군포시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이다.

 

군포시는 2021년 소셜아이어워드 우수상, 2023년 대한민국SNS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그 성과를 인정받게 되었다. 군포시의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팔로워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조회수 또한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SNS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활발히 소통하여 이룬 값진 성과다”라며, “앞으로도 가치 있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군포인스타우수상 사진  © 유종숙 기자

 

이번 수상을 통해 군포시는 뉴미디어를 활용한 시민과의 공감대 형성에 큰 성과를 거두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혁신적인 콘텐츠 제공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작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