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시네마 칸타빌레 개최

 

하남시 음악인들이 영화 속 감동을 무대 위 선율로 풀어내는 2025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시네마 칸타빌레 (Cinema Cantabile)오는 914() 오후 630,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개최된다.

 

  [코리안투데이] 2025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시네마 칸타빌레개최© 백창희 기자

 

이번 연주회는 영화 속 감동, 음악으로 다시 만나다를 주제로, 고전 명화부터 현대 영화까지 다양한 영화 OST를 중심으로 시민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예술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에는 테너 이경호, 피아니스트 김분희, 하남필하모니오케스트라 피아노 트리오 정혜윤, 강성준, 이지혜 금관 5중주 Silent Brass Quintet, 괜찮은 앙상블, 팝페라 그룹 볼라레 강명보 아마빌레 하모니카 합주단, 하남실버합창단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프로그램은 미션 임파서블, 대부, 007, 여인의 향기, 라라랜드, 사운드 오브 뮤직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화음악부터 말아톤, 국가대표등 한국영화 음악, 그리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명곡까지 아우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되었다.

 

하남음악협회 채윤 지부장은 지역 예술계의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하며,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는 특별한 시간에, 많은 하남시민들을 초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 초대 공연으로, 공연 한시간 전부터 티켓이 선착순 배부된다. 문의 / 010. 5283. 0456 하남음악협회 사무국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동작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