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트 보이즈, 세 번째 미션 ‘포지션 배틀’ 공개

Photo of author

By koreantoday_eumseong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새로운 미션 ‘포지션 배틀’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미션에서 연습생들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긴장을 풀고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시간을 갖게 됐다. MC 이성경은 이날 프로그램에서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연습생 신 처(XIN CHE)는 르세라핌과 엑소의 노래에 당황해 즉석에서 춤 동작을 만들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허 세환(XU SHI HUAN)은 선미의 노래 제목을 기억해내기 위해 몸부림치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코리안투데이]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MC 이성경이 세 번째 미션 ‘포지션 배틀’을 공개하고 있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특히, 양동화는 간식을 차지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면서 ‘간식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이 외에도 운동회에서는 쇼핑 상품권과 에버랜드 여행권 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열기를 더했다. 연습생 유준과 에릭이 맞붙은 가로막대 대결은 그야말로 백미였다. 생일이 같은 두 친구는 경기를 앞두고 유쾌한 설전을 벌였고, 에릭은 승리를 장담했으나 막상 경기에서는 유준에게 패배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풍선 터뜨리기 릴레이에서는 링치(LINGQI)와 신 처가 예상치 못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같은 에피소드는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연습생들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팬들은 각 연습생들이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열광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미션 결과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이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경쟁을 넘어, 성장과 우정을 담은 이야기를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