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학교와 지역사회를 잇는 2025년도 교육콘텐츠 프로그램 모집 시작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2025년 은평 교육콘텐츠 연계사업 모집 공고’를 통해 지역사회 ‘교육콘텐츠 프로그램’을 새롭게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평교육콘텐츠 연계사업’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았으며, 은평구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콘텐츠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사회와 학교를 연결하는 사업이다. 학교와 아동·청소년들의 욕구에 맞는 배움과 활동을 제공한다.

 [코리안투데이] 은평구, 2025년도 교육콘텐츠 프로그램 모집 포스터.  © 양진아 기자

공모 대상은 아동·청소년을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교 교육과정 또는 방과 후 활동과 연계할 수 있는 ▲문화예술체육 ▲진로체험활동 ▲인성심리정서 ▲창의과학융합 ▲마을탐방 ▲기후생태환경 등 총 6개 분야의 프로그램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교육콘텐츠자원을 보유하고 프로그램 수행이 가능한 서울 소재 단체 또는 서울 거주 개인이다. 단, 영리 목적 단체와 학원은 지원할 수 없다.

공모에 접수된 프로그램은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며, 은평구 관내 67개 초·중·고·특수학교 및 유치원과 연계된다.

공모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 또는 개인은 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신청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02-351-3099)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