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건강한 즐거움’ 트렌드에 맞춰 그래놀라 라인업에 ‘견과&씨앗 그래놀라’ 신제품을 출시했다. 균형잡힌 영양과 풍부한 맛을 약속하는 프리미엄 견과류와 치아씨드의 독특한 조합으로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최신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견과류와 치아씨드를 맛있고 건강하게 혼합한 넛츠&씨드 그래놀라 출시

 [코리안투데이] 농심켈로그, 신제품 넛츠&씨드 그래놀라’ 출시  © 이예진 기자

 

‘넛츠&씨드 그래놀라’는 리얼 마카다미아넛, 캐슈너트, 치아씨드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고소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그래놀라의 당 함량은 1회 제공량(30g)당 5g으로 유지되어 소비자에게 가볍고 건강한 선택이 됩니다.

 

이 제품은 치아씨드와 흑미, 귀리, 통밀 등 6가지 곡물을 첨가한 귀리 그래놀라와 플레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조합은 만족스러운 크런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제공하며, 1회 제공량에는 바나나 1개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리안투데이]  농심켈로그, 신제품 넛츠&씨드 그래놀라’ 출시 (1)  © 이예진 기자

 

켈로그의 ‘ Better For You {더 나은 영양) ‘ 캠페인의 일환으로 ‘ 넛츠&씨드 그래놀라 ‘는 100%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으로 단맛을 더해 과도한 설탕 없이도 은은한 단맛을 보장합니다. 30g당 단 5g의 설탕(감귤 0.35개에 해당)으로 소비자가 건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농심 켈로그 마케팅팀 강선영 대리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에게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는 완벽한 식사 대용 제품”이라고 말했다. “설탕 함량을 낮추고 실제 견과류와 씨앗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기존 라인업과는 다른 ‘넛츠&씨드 그래놀라’의 새로운 맛과 질감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농심 켈로그가 진행 중인 ‘Better For You’ 캠페인은 창업자 W.K.Kellogg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을 더욱 건강하게 만든다는 켈로그의 철학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인기 있는 ‘첵스 초코’ 시리얼의 설탕 함량을 최대 20% 줄인 반면 칼슘 함량은 20% 높였습니다. 또한 100g당 삶은 달걀 4개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한 저당 시리얼 ‘캐러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도 출시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