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에 들꽃‘은 울산 울주군 두동면에 위치한 아름다운 카페이다. 넓은 잔디밭과 다양한 꽃들이 가득한 야외 정원이 특징이며, 이 곳은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최적의 장소으로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큰 창문을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2층에는 주황빛 룸이 포인트이며, 테라스에서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코리아 투데이] 이안에 들꽃 전경 © 윤태영 기자 |
시내에서 그렇게 멀리 떨어진 곳에 안이면서 적당한 시골길 드라이브와 함께 커피 한잔하며 아름다운 꽃들을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다. 가족, 모임, 행사 등 친화적인 공간 ‘이안에 들꽃‘은 자연을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고 각종행사까지 할 수 있는 매우 넓은 야외 공간이 더욱더 친화적인 공간이다.
![]() [코리아투데이] 이안에 들꽃 정원 꽃 © 윤태영 기자 |
‘이안에 들꽃‘ 운영정보는 울산시 울주군 두동면 이전장성길 60-15 위치하며, 시골에서 운영하는 곳이라서 인지 영업시간이 10:00 – 20:00까지 영업 끝나는 시간이 종 일찍 끝나는 것 같아 좀 아쉬움이 남지만, 이곳을 이용하는 한번 이용해 보면 엄청 유명한 두동커페, 카페 앞쪽부터 끝까지 정원이 넓고 잘 조성되여 있고 입구 주차장과 더 안쪽으로 들어거면 넓은 주차장이 있다.
![]() [코리아 투데이] 이안에 들꽃 정원내 장독 © 윤태영 기자 |
울산 울주군의 아름다운 꽃 카페 ‘이안에 들꽃‘은 자연 속에서 중간중간 휴식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있어 정원안에서 한잔할 수 있는 분위기속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다양한 메뉴와 멋진 전망, 포인트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한다. 앞으로도 이곳이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받길 바란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