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제6회 남동뷰티페스티벌 개최…‘K-뷰티’우수성 알려

남동구, 제6회 남동뷰티페스티벌 개최…‘K-뷰티’우수성 알려


인천시 남동구는 소래포구 해오름광장에서
6회 남동 뷰티페스티벌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남동구가 주최하고 대한미용사회 인천남동구지회가 주관해 개최됐다.

 

행사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과 이정순 남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미용인과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코리안트데이]소래포구 해오름광장에서 ‘제6회 남동 뷰티페스티벌’ 행사  © 김현수 기자

 

행사는 여신이라는 주제로 꿈, 선녀의 날개짓, 바람의 여신, 꽃의 외출, 시크릿, 열정 6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각 스테이지 별로 각기 다른 의상과 헤어 작품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헤어쇼로 진행됐다.

 

특히, 메이크업, 패션, 순수창작 헤어작품, 음악이 어우러진 화려한 모델의 워킹은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행사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셔플댄스, 댄스스포츠 공연 등 축하공연과 한마음 남동구 봉사단의 무료 컷트, 부천대학교 미용학과 학생들의 헤어 스타일링, 피부미용 남동구지부에서의 핸드케어도 함께 진행됐다.

 

 [코리안투데이] 대한미용사회 인천남동구지회가 주관  © 김현수 기자

 

또한, 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의 풍선아트, 수세미뜨기 체험 등의 체험과 보건소의 금연크리닉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됐다.

 

김미숙 지회장은 남동뷰티페스티벌을 통해 남동구 미용인들이 단합하고 남동구민에게 뷰티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종효 구청장은 미용인들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연구로 인해 K-뷰티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가 미용 기술 공유와 뷰티산업 활성화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강북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