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보건소, 베이비 마사지교실 1기 참가자 모집

 

의정부시 보건소(소장 장연국)는 3~6개월 영아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베이비 마사지교실’ 1기 참가자를 2월 17일부터 모집한다.

 

의정부시 보건소, 베이비 마사지교실 1기 참가자 모집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보건소, 베이비 마사지교실 참가자 모집 포스터  © 강은영 기자

 

베이비 마사지는 부모와 아기 사이의 애착을 형성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아기의 건강한 발달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에 따라 의정부시는 전문 강사를 초빙해 실습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성장 촉진 마사지 ▲면역력 증진 마사지 ▲소화 및 심폐기능 강화 마사지 ▲두뇌 발달과 숙면을 위한 마사지 등 다양한 기법을 배울 수 있다.

 

교육은 동부보건과 4층 교육실에서 3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총 2기로 운영될 예정이며, 신청을 원하는 보호자는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장연국 소장은 “이번 베이비 마사지교실이 부모와 아기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해주고, 영아의 건강한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아니스트 심근수, 금호 아트홀에서 나타나는 현상의 선율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