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코리안투데이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을 ‘코리안투데이세종”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코리안투데이 세종의 이윤주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독보적인 신뢰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언론 분야를 선도하는 명실상부한 대표 브랜드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2024 코리안 브랜드 대상’은 코리안투데이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세계 인증산업협회(WIA)와 스마일스토리의 후원을 받아 각 분야에서 우수한 공로를 인정받은 브랜드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특히 이번 수상은 언론부문에서 코리안투데이 세종이 국가 경제 발전과 언론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코리안투데이는 창립 이래 꾸준히 신뢰와 품격을 바탕으로 국내외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깊이 있는 보도를 제공하며, 사회적 가치와 투명성을 강조해 왔다.
또한 이번 수상에 이어, 이윤주 대표는 WIA 세계 인증산업협회의 전문회원으로 공식 등록되며, 국제 인증 기준과 최고 수준의 보도 품질을 유지할 것을 다짐하였다.
WIA 회원으로서, 이 대표는 코리안투데이의 언론 서비스를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국내외 언론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코리안투데이는 앞으로도 신뢰와 정확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며,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코리안투데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코리안투데이는 혁신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미디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