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좋은 보험 금융(주) 2024 연도대상 시상식 성료

 

더 좋은 보험 금융()는 지난 27, 경기도 부천시 고려호텔 그랜드 볼륨룸에서 ‘2024 연도대상 시상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을 거둔 FC(Financial Consultant)들을 격려하고, 위기 속에서도 성장해온 성과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수상자 및 초청 손님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왕복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위기를 이기는 힘은 건강한 정신과 체력, 그리고 근면성실한 생활습관에서 나온다, 최근 강화되는 금융당국의 규제 속에서도 2023375억 원에서 2024481억 원으로 106억 원(28.2%)의 성장세를 기록한 것은 FC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더 좋은 보험 금융(주) 2024 연도대상 시상식 성료

 [코리안투데이] 2024 더 좋은 보험 금융(주) 연도대상 시상식 이왕복대표이사와 대상 수상자 김기석지점장 © 김미숙 기자

 

이번 시상식에서 가장 주목받은 상은 최고 영예인 대상으로, 김진희 소장과 김기석 지점장이 공동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진희 소장은 수상의 기쁨을 전하며 목표를 향해 온 힘을 쏟을 수 있는 일터가 있음에 감사하다, 초청하고 싶었으나 지병으로 참석하지 못한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공동 수상자인 김기석 지점장은 70세가 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감동적인 성과를 거뒀다. 그는 두 아들에게 42평 아파트를 마련하는 데 아버지로서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 “건강이 허락하는 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 좋은 보험 금융()는 보험업계에서 꿈의 소득으로 불리는 연소득 1억원 이상을 달성한 FC 비율이 전체의 28.3%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는 단순한 개인의 성취를 넘어, 조직의 체계적인 지원과 교육 시스템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결과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법을 다시 한번 증명한 더 좋은 보험 금융().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도 건강한 정신력과 꾸준한 노력이 성과를 만들어낸다는 메시지를 남긴 뜻깊은 자리였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