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일죽면, 청미천 산책로변에 포토존 설치하여 지역 활성화

안성시 일죽면, 청미천 산책로변에 포토존 설치하여 지역 활성화

안성시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16일 청미천 주차장 옆 산책로변에 조성된 유채꽃밭에 포토존을 설치했다.

 

[코리안 투데이]  안성시 일죽면, 청미천 산책로변에 포토존 설치하여 지역 활성화  © 이명애 기자

 

 

이와 관련하여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월부터 김매기와 땅고르기를 시작으로 유채꽃밭 조성을 진행해왔다. 3월에는 꽃씨 파종을 실시하고, 4월부터는 제초작업을 하며 유채꽃밭을 조성해왔다.

 

유채꽃의 개화가 시작된 5월 중순부터는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조성하기 위해 포토존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주민자치위원들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포토존의 디자인, 재료 구입, 제작을 직접 수행하고 있다.

 

임명자 위원장은 “바쁜 영농철임에도 불구하고 유채꽃밭 조성에 본인의 기술과 장비를 제공하며 참여하여 주신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유채꽃밭이 청미천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원섭 일죽면장은 “장미터널과 함께 유채꽃밭을 조성하여 아름다운 청미천을 만들기에 적극 참여하여 주신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일죽면을 가꾸기 위해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일죽면 주민자치위원회로 문의바람.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강서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