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투데이] (주) 모노스코리아가 새롭게 리뉴얼 된 ‘HEMPER’매트리스 오가닉 시리즈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 변아롱 기자 |
(주) 모노스코리아가 새롭게 리뉴얼 된 ‘HEMPER’매트리스 오가닉 시리즈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HEMPER’매트리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S, M, L의 3가지 사이즈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이번에 업그레이드로 선보이는 오가닉 시리즈는 기존 매트리스의 천보다 더 기능적으로 우수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키운 목화 원단으로 제작된 고밀도 코튼 시리즈로서 더욱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HEMPER’는 매트리스는 대마 줄기에서 추출한 섬유를 70%이상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탈취 및 항균 기능을 자랑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HEMPER’는 암모니아 냄새를 1시간 내에 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마섬유는 구조가 복잡하지만 작은 틈새들이 많은 다공성 구조이기 때문에, 벌레들이 드나들 수 없고, 공기가 자주 드나들 수 있어 통기성과 탈취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HEMPER’ 매트리스 와디즈 펀딩은 오는 6월3일(월)부터 6월 28일(금)까지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 특별 프로모션인 슈퍼얼리버드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식회사 모노스 코리아 변민선 대표는 “이번 혜택은 와디즈에서만 이루어지며, 와디즈 펀딩이 끝나면 기존 가격으로 온라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HEMPER로 달라진 수면의 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