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회장 최민호)가 주최·주관한 장애인 가족 수상레포츠캠프가 지난 6일 충주무술공원 수상스키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캠프에는 세종시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그 가족 등 총 37명이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수상레포츠캠프는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도전과 개척정신을 심어주고, 수상레포츠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카약, 디스코팡팡, 땅콩보드,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수상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무더위를 식히고, 가족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했다.
![]() [코리안투데이] 세종시 장애인가족 수상레포프 캠프 성료 © 이윤주 기자 |
최민호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은 “이번 캠프에서 사고 없이 안전하게 장애인 가족 여러분이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가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여 장애인 저변 확대와 체육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를 통해 세종시 장애인 가족들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며,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애인 가족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