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 추가 모집

제3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 추가 모집

 

군포시가 청년층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제3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청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실질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청년정책협의체는 청년일자리, 문화·예술, 주거·복지, 교육·홍보의 네 가지 분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분과는 자율적인 활동계획에 따라 월 1회 이상의 연구활동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정책 의제를 발굴하고 제안하는 한편, 청년 정책의 의견을 수렴하고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모집 대상은 군포시에 거주하거나 군포시 소재 대학 또는 직장에서 근무 중인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청년들이다. 특정 개인이나 단체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자는 제외된다. 신청은 군포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마감일은 8월 21일이다.

 

서류 심사를 통해 약 10명의 위원을 선발할 예정이며, 결과는 8월 말 개별 통보된다. 선발된 위원에게는 회의 참석 시 참석 수당이 지급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청년정책협의체가 다양한 청년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청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군포청년정책협의체 모집 공고 안내  © 유종숙 기자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군포시 아동청소년과 청년팀(031-390-0567)으로 연락하면 된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강서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