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동 ‘가온한마당 축제’ 성료, 주민 화합 속 가을맞이 행사

 

세종특별자치시 다정동(동장 이창모)은 지난 19일 다정동 공원과 행복누림터 일대에서 ‘가온한마당’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다정동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행사로 꾸며졌다.

 

행사 1부에서는 ‘다정 줍깅&스탬프 온잇’이 진행됐다. 주민들은 다정동 공원 둘레길을 걸으며 환경정화 활동인 줍깅을 실천하고, 도장찍기 도전에도 나서며 즐거움을 더했다. 많은 주민들이 환경을 지키고,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에 큰 호응을 보였다.

 

비젼슐래지역아동센터, 치어리딩과 세계 민속의상 인형 전시로 큰 호응… 김태희·데이비드 안성시장상 수상

 [코리안투데이] 다정동 ‘가온한마당 축제’ 주민 화합 속 가을맞이 행사© 이윤주 기자

행복누림터 광장에서 식전 공연과 가족문화공연이 이어져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마련됐다.

 

이어진 3부에서는 ‘찾아가는 세종컬처로드’ 프로그램으로 거리예술공연이 진행돼, 세종문화관광재단과의 협력으로 주민들에게 예술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코리안투데이] 가온한마당 체험부스   © 이윤주 기자

 

이창모 다정동장은 “다정동 주민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가을을 만끽하고, 다양한 체험과 휴식의 시간을 가졌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서미애 다정동 주민자치회장 대행은 “매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직능단체들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