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1동 주민자치회,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첫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의정부1동주민센터(동장 김영리)는 10월 21일,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재경)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성금 100만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의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세종시와 아름다운가게, 자원순환의 날 맞아 기부 행사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첫 기부  © 강은영 기자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을에 필요한 사업을 계획하고, 주민총회, 주민자치 교육, 민관협력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박재경 회장은 개인적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추가로 성금 5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박 회장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며 소외된 이웃들이 더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돼, 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영리 동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의정부1동에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주민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는 지역 내 다양한 복지활동과 이웃돕기 운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