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ㆍ글로벌 기업,ㆍ스타트업과 함께하는 2024 청년 취업 멘토링 콘서트 개최

 

영등포구가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24 청년 취업 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11월 6일(수)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기업, 글로벌 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기업의 인사담당자와 청년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영등포아트홀 2층 컨퍼런스실에서 진행되며, 청년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콘서트에는 ADECCO, LG전자 등 대기업과 IBM, J&J 같은 글로벌 기업, 그리고 여러 스타트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남촌도림동 주민자치회, 오봉산 등산로 및 주차장 환경정비

 [코리안투데이] 대기업·글로벌기업·스타트업 멘토들과 함께하는 「취업 멘토링 콘서트」 포스터

특히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와의 1:1 멘토링을 통해 청년들은 진로 상담 및 취업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를 통해 청년들은 자신의 경력 개발에 필요한 실질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등포구 관계자는 “이번 멘토링 콘서트가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주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관심 있는 청년들은 영등포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QR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