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최신 의학·정신건강 특강 열어 구민 건강 지원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구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인사이트 특강’을 개최하고, 오는 8월 20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건강 인사이트 특강 수강생 모집 안내문 © 손현주 기자

 

이번 특강은 실생활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최신 의학 정보와 정신건강 소통법을 주제로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9월 4일 안철우 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교수가 전하는 ‘불멸의 호르몬 – 오래 행복하게 사는 비밀 열쇠’, ▲9월 9일 이선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강연하는 ‘영업왕 출신 정신과 의사가 전하는 관계를 만드는 소통법’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성동구 평생학습관 강의실1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수강 신청은 8월 20일 오전 9시부터 성동구청 누리집 ‘신속예약(교육/강좌-평생교육-평생학습관)’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건강 특강을 통해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와 인사이트가 더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건강한 삶과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 평생학습관 누리집(http://dokseodang.sd.go.kr) 또는 교육지원과(02-2286-78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강서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