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위한 친환경 막장 나눔 행사 진행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10월 8일 신곡2동 주민자치회(위원장 이경자)가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전통 발효 음식인 막장 500g씩 38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막장은 친환경 먹거리 재료로 만들어져, 지역 내 취약계층 38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코리안투데이] 신곡2동 주민자치회, 독거노인을 위한 막장 나눔 행사 진행  © 강은영 기자

 

신곡2동 주민자치회는 매년 백미 기탁과 성금 전달 등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이번 막장 나눔 행사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친환경 발효 음식으로 준비되었다.

 

이경자 신곡2동 주민자치회 위원장은 “회원들의 작은 나눔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꾸준히 돕는 주민자치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홍일 신곡2동장은 “막장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곡2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