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문화축제위원회(위원장 김학돈)가 오는 6월 1일 공도읍민의 날을 맞아 ‘제8회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  [코리안 투데이] 공도문화축제위원회, 제8회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 개최 © 이명애 기자 | 
이번 힐링 콘서트는 공도중학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는 주민참여 공연으로 공모를 통해 선정된 11개 팀이 다양한 재능과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후 7시 30분부터는 가수초청 공연이 펼쳐진다. 가수초청 공연에는 트롯의 황태자 박현빈, 소프트락의 레전드 이치현, 댄스음악 전성기를 이끈 박남정, 실력파 걸그룹 소녀세상, 미스트롯 출신 김예은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매년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콘서트로, 지역 공연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는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경기도 작은축제 육성 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지역의 특색이 반영된 우수한 축제로 평가 받았다.
김학돈 공도문화축제위원장은 “많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관람하고 일상의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문화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도문화축제위원회로 문의 바람.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