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활짝 페스타’ 개최

영풍문고 ‘활짝 페스타’ 개최

 

영풍문고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37개 오프라인 지점에서 ‘활짝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식을 활짝, 상상력의 날개를 활짝’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도서 및 문구 상품 큐레이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최근 출간된 신간과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영풍문고 MD가 특별히 선정한 28종의 인기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서점을 방문하는 아동 고객을 위해 ‘넘버블럭스’, ‘한살이 피규어’, ‘망고키즈’ 등 다양한 완구 신제품과 교구 상품 진열을 확대했다.

 

 [코리안투데이] 영풍문고 5월 전국 37개 직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활짝페스타’ 행사 POP(사진=영풍문고)

 

고객 참여 이벤트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무료 엽서 발송 이벤트인 ‘활짝 엽서 발송’과 5월 3일부터 4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간식 꾸러미를 증정하는 행사가 마련되었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JAKI 블록 10% 할인, 자도르 사은품 증정, 3D 북 1+1 행사 등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영풍문고 측은 이번 ‘활짝 페스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상품과 실속 있는 혜택,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풍문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매일 100% 당첨되는 랜덤 용돈 이벤트와 가정의 달 추천 도서 큐레이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 종각 종로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4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문화적 허브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원주시 반도체산업 육성, 산학연관 협력 세미나로 미래 전략 모색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강서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