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에 감사장 전달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가야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 3월 31일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캠페인에 참여한 고액기부자 및 특별공로자 29명을 초청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강남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자에 감사장 전달

 [코리안투데이] 따뜻한 겨울나기 감사장 수여식 모습 © 최순덕 기자

이번 감사 행사는 지난해 11월 15일부터 올해 2월 14일까지 진행된 모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 속에서도 캠페인에는 개인, 기업, 단체 등 다양한 주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총 34억 원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이날 행사는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한 고액기부자와 이웃사랑 실천에 기여한 특별공로자를 대상으로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기부자에게는 별도로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기부자에게는 조성명 구청장의 감사 서한문도 발송할 계획이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모든 기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에 참여한 분들이 존중받고, 기부가 일상이 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