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샘초 병설유치원, 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은 지난 7월 1일, 단샘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4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단샘초 병설유치원, 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 모습 © 백창희 기자

이번 후원금은 ‘사랑나눔 시장놀이’라는 이름으로 단샘초 병설유치원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해 얻은 수익금으로, 유치원생들이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마련한 것이다.

 

정창우 단샘초등학교병설유치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과 함께한 시장놀이 수익금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다”며“단순한 놀이를 넘어, 아이들이 이웃과 지역사회에 대해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작은 손으로 큰 나눔을 실천해 준 유치원생들과 교육에 힘써주신 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단샘초 병설유치원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기부하며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유아 교육 현장에서부터 사회적 배려와 공동체 의식을 기르는 본보기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복지관 홈페이지(www.gam1.or.kr) 또는 대표전화(02-474-3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백창희 기자 : gyeonggiharm@er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금산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