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중앙도서관, 청소년 도서 출판기념회 및 북토크 개최

금산군 탄생 이후

현재 시각

금산군: 1914년 3월 1일부, 폐합 (옛 금산군과 진산군) 임진왜란 최초 육지 승전지, 이치대첩지 한국 천주교 첫 순교 진원지, 진산성지 세계 인삼수도, 인삼종주지

금산 뉴스

최신 뉴스

 

안성시 중앙도서관은 지난 11월 9일 오전 10시 문화강좌실에서 ‘청소년을 위한 ISBN 도서 출판하기’ 프로그램을 마치며 청소년들이 직접 글을 쓰고 출간한 기념회와 북토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10주간의 교육 과정을 통해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10명의 청소년들이 자신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미래의 꿈을 담아 글을 완성하고 도서 ‘꿈을 이루어주는 미래일기’를 출간하는 과정을 거쳤다.

 

 

안성시 중앙도서관, 청소년 도서 출판기념회 및 북토크 개최

 [코리안투데이]  안성시 중앙도서관, 청소년 도서 출판기념회 및 북토크 개최  © 이명애 기자

 

출판된 도서는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며, 주간 1위를 차지하기도 하여 청소년 작가들의 데뷔에 힘을 실어 주었다. 출판과정을 함께한 김영희 대표는 “청소년들이 글을 통해 자신을 탐구하며 작가로서 첫 걸음을 내디뎠다”며 이들에게 격려를 보냈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학습 이상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시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새로운 청소년 작가들이 성장해가길 기대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금산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