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인천자모원과 업무협약 체결 및 성공 지원

금산군 탄생 이후

현재 시각

금산군: 1914년 3월 1일부, 폐합 (옛 금산군과 진산군) 임진왜란 최초 육지 승전지, 이치대첩지 한국 천주교 첫 순교 진원지, 진산성지 세계 인삼수도, 인삼종주지

금산 뉴스

최신 뉴스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인천자모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취약계층 지원과 안정적인 정착 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취약계층의 복지 발전과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양 기관 간 협력을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는 정착 환경 개선을 위한 홍보 협력, 지원 및 자원 연계,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정착 환경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코리안투데이]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인천자모원과 업무협약식 © 김미희 기자

 

공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저출생 문제로 인한 사회적·경제적 위기 대응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8월 저출생 정책 지원 TF를 출범한 이래 관련 업무협약 체결 및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금산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