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시민을 위한 ‘생생시정 바로알기’ 행사 개최

인천 시민을 위한 ‘생생시정 바로알기’ 행사 개최

인천광역시는 인천에 거주하는 시민들이 시정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생시정 바로알기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18()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부평 아트센터 해누리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 시민을 위한 ‘생생시정 바로알기’ 행사 개최

 [코리안투데이] 생생시정 바로 알기  © 김미숙 기자

생생시정 바로알기행사는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는 시립합창단과 지역 통기타 동아리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하여, 시장님의 시정 설명과 시민 사전 인터뷰 영상, 그리고 Q&A 세션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시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정확한 사실을 접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520일 오전 11시부터 613일 오후 11시까지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명으로 제한되며, 대기자는 최대 20명까지 받을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은 인천광역시 자치행정과(전화: 032-440-2427)로 연락하면 된다.

 

인천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시정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하고, 시정 참여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김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