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와 싸이의 두 번째 만남, 올 여름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

배라와 싸이의 두 번째 만남, 올 여름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

 

SPC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 ‘피치팡망고팡’ 출시를 기념해 가수 싸이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SPC 배스킨라빈스, 가수 싸이와 함께한 8월 이달의 맛 광고  © 이예진 기자

 

이번 광고는 지난 6월 ‘스페이스 라이크 봉봉’ 이후 싸이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8월 이달의 맛 ‘피치팡망고팡’은 여름을 대표하는 싸이 특유의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에 맞춰 기획됐다. 싸이의 유쾌한 에너지와 배스킨라빈스가 프로듀싱한 중독성 강한 CM송, 입 안에서 터지는 망고맛 거품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제품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광고는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해변에서 시작된다. 싸이가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싸이크림!”을 외치며 등장하는 순간, 하늘에서 거품이 쏟아지는 환상적인 장면이 펼쳐진다. 이번 광고를 위해 배스킨라빈스가 프로듀싱한 CM송은 거품이 터지는 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싸이는 활기찬 해변 분위기 속에서 ‘피치팡망고팡’을 즐긴다. 마치 거품이 터지는 듯한 에너지 넘치는 싸이의 경쾌한 움직임이 영상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싸이의 움직임에 맞춰 망고 향이 나는 거품이 터지고 과즙이 흩날리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올여름, 터진다!”라는 싸이의 멘트로 마무리되며, 8월 이달의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광고 영상 속 중독성 강한 CM송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8월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은 상큼한 복숭아 샤베트에 망고맛 거품이 터져 여름에 어울리는 맛과 독특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맛이다. 한여름의 태양을 닮은 노란색과 오렌지색 복숭아 샤베트에 씹을 때마다 망고과즙이 터지는 망고맛 거품(보바)이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우는 상큼함과 달콤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제품 ‘피치팡 망고팡’에 싸이의 경쾌한 에너지를 더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이달의 “당신이 그것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김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