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성수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매장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아디다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성수동의 독특한 지역적 감성을 결합하여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 [코리안투데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전경. 사진=아디다스코리아 |
매장 내부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은 고객이 다양한 아디다스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층은 ‘런치 존(Launch Zone)’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의류가 매력적으로 디스플레이 되어 첫인상을 극대화 했다. 2층에서는 아디다스의 대표 신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의 쇼핑 흐름을 유도하는 동선 설계를 자랑한다. 특히, 성수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그래픽 티셔츠와 제품들이 전시되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3층의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 공간은 고객이 맞춤형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성수 매장특유의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성수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해 공모를 통해 선정된 디자인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매장 개장을 기념하여 여러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성수점 오픈 기념 한정판 쇼퍼백을 제공하며,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음악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이번 매장을 통해 성수동의 특성을 잘 표현하며 아디다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