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디코러스 정기연주회, 비발디의 ‘Gloria’로 찬란한 여름의 찬가 선사

 

제12회 벨디코러스(Bel di chorus) 정기연주회가 2025년 7월 12일(토) 오후 5시, 서울 강남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무대에서는 바로크 음악의 거장 안토니오 루치오 비발디(Antonio Lucio Vivaldi)의 대표 성악 작품 <Gloria in D Major, RV 589> 전곡이 연주되어 여름 저녁을 은은한 감동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바로크 거장 비발디의 명작 ‘글로리아’ 전곡 연주 © 김현수 기자

 

이번 연주는 신기환 지휘자의 이끄는 Bel di chorus와 Bel di Chamber Orchestra의 협연으로 진행되며, 소프라노 안시현과 메조소프라노 송선희가 솔리스트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고 깊은 음악적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발디의 는 밝고 경쾌한 바로크 선율과 함께 신앙의 경건함을 표현한 대작으로, 합창과 아리아, 이중창 등이 어우러져 극적인 구성미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무대는 정통 바로크 연주 양식을 기반으로 하여 원전의 색채와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번 연주회는 Bel di music이 주최하고 K-CLASSIC STAGE가 주관하며, 서울바로크합창단, MA아트스튜디오, (주)조은아이티, FGC문화재단, 음악교육신문 등의 후원으로 이뤄진다. 입장권은 YES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S석 3만 원, A석 2만 원(단체 및 학생 할인 적용 시 50% 할인)이다.

 

벨디코러스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클래식 음악이 주는 위로와 경건함이 관객들의 마음에 깊이 스며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는 Bel di music(010-2455-0218) 또는 케이클래식(02-523-7789)으로 가능하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고구려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