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9월 18일 ‘청년 채용존’ 참가 기업·구직자 모집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고려

 

하남시(시장 이현재)‘2025년 제2회 하남시 청년 채용존(ZONE)’에 참여할 우수 기업과 청년 구직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918() 오후 2, 경기창업혁신공간 동부권역 하남 3(하남시 검단산로 239)에서 열린다.

 

 [코리안투데이] 하남시, 9월 18일 ‘청년 채용존’ 참가 기업·구직자 모집 ©백창희 기자

 

하남시 청년 채용 ZONE’은 기업 채용설명과 이력서 접수, 현장 면접을 한 자리에서 진행하는 원스톱 매칭형 채용 행사다.

 

청년들은 행사장을 찾기만 해도 다양한 채용 정보를 얻고, 관심 있는 기업의 면접까지 바로 볼 수 있다. 반대로 기업은 현장에서 적합한 인재를 직접 만나 채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기업참여신청서와 구인신청서 등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청년일자리과 이메일(thd505@korea.kr)82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다만 이번 행사는 소규모로 운영되기 때문에 기업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직 청년(19~39)917일까지 이메일로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사전 신청을 놓친 경우에도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해 참여할 수 있다.

 

이현재 시장은 하남시 청년 채용 ZONE은 청년들이 꿈꾸는 미래를 실현하고, 기업이 꼭 맞는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며 많은 청년과 기업이 함께해 하남시의 활력과 가능성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하남시 청년일자리과(031-790-524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고려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