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산본도서관은 오는 9월 2일, 특별한 반려견 동반 독서캠프를 운영한다. ‘댕댕이와 함께하는 독서캠프’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을 가족처럼 여기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서관의 휴관일을 활용한 이 캠프에서는 신청자들이 반려견과 함께 도서관을 탐방하며, 산본도서관의 추천도서와 2층 자료실 소장 도서를 읽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독서 활동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반려견 훈련사가 진행하는 애견 예절교육과 펫티켓 강의, 산본도서관의 메이커스페이스 설비를 이용한 반려견 사진 전사 에코백 만들기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포토존 견생네컷’ 행사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송원용 산본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문화의 올바른 정착을 돕고, 반려견과 도서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색다른 체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산본도서관, 댕댕이와 함께하는 독서캠프 개최’

▲ 댕댕이와 함께하는 독서캠프 모집안내문  © 유종숙 기자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도서관 누리집(https://www.gunpolib.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산본도서관(031-390-87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