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는 2024년 8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동네배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일은 7월 24일 수요일 9시부터 시작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 대상은 동대문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수강 무료이며 재료비는 별도이다. 신청방법은 동대문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코리안투데이] 2024년 8월 동대문구 동네배움터 수강생 모집 홍보 이미지 © 박찬두 기자 |
휘경2동 동네배움터에서는 ‘함께 떠나보는 랜선 바캉스’에 대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전농2동 동네배움터에서는 ‘스마트한 파워 블로거’에 대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이문체육문화센터 동네배움터에서는 ‘그림을 습관처럼 데일리 드로잉’에 대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데, 모두 무료이다.
용신동 동네배움터에서는 ‘우리집 미니 꽃밭 만들기’에 대해 진행되고, 전농2동 동네배움터에서는 ‘정성으로 감싸주는 보자기 아트’에 대해 진행되는데, 재료비는 각각 3만 원이다.
동대문구의 동네배움터는 좋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개인의 역량 강화와 사회적 연대감 형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주민들은 동네배움터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
담당 : 동대문구 평생학습관
문의 : 동대문구 교육지원과(02-2127-5611)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