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이 가족 문화체험 교실’ 성료

인천 동구 송림4동 주민자치회(회장 강무회)는 지난 10일, ‘여름방학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교실’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림4동 주민자치회의 시범사업인 ‘가족, 주민자치회와 함께하는 문화복지 구현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생활 향유 기회가 부족한 취약계층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초등학생 가족 10세대가 참여하여, 고구마빵 만들기, 쿠키 만들기, 수제청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여 가족들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었다.

강무회 송림4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가 상대적으로 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방학의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안투데이] ‘여름방학 맞이 가족 문화체험 교실’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하는 모습  © 김미희 기자

김준수 송림4동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송림4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여름방학 맞이 가족 문화체험 교실’을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하는 모습  © 김미희 기자

이번 ‘여름방학 맞이 가족 문화체험 교실’은 송림4동 주민자치회와 지역사회가 함께한 뜻깊은 행사로,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선물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